AIRCHECK G2 무선 테스트 > 보안솔루션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보안솔루션 소개

기타 | AIRCHECK G2 무선 테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게시판관리자 작성일18-11-08 21:04 조회8,153회 댓글0건

본문

AIRCHECK G2 무선
테스터

Wi-Fi는 복잡한 기술이지만 테스트는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AirCheck G2 무선 테스터는 무선 네트워크가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거나 연결 및 성능 문제와 같은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는 네트워크 전문가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AirCheck G2 무선 테스터는 빠르고 간단하며 정확한 검증 및 문제 해결을 제공하여 무선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AirCheck G2의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고유한 AutoTest는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여 무선 문제 해결과 검증의 복잡성을 제거하고 문제 티켓의 신속한 종료를 지원합니다. 처음부터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지 못하면 에스컬레이션 팀이 방문하게 되고 이는 팀 자원의 비효율적 사용 및 느린 문제 해결 반응 시간으로 인한 최종 사용자 불만으로 이어집니다. AirCheck G2는 문제를 맹목적으로 상달하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문제를 올바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전문가에게 완전하고 정확한 무선 정보를 제공합니다.

ACKG2_Front-Hand_[h430px].jpg

 

AirCheck G2는 빠르고 간단하며 정확한 Wi-Fi 검증 및 문제 해결을 제공하여, 무선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AirCheck G2는 무선 테스트를 간소화하여 경험이 부족한 기술자가 다음을 통해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최신 Wi-Fi 기술(802.11a/b/g/n/ac)을 지원하는 견고한 휴대용 테스터
  • 1버튼 자동 테스트 기능은 무선 환경의 통과/실패 표시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일반적인 문제를 식별합니다
  • 네트워크 가용성, 연결성, 사용률, 처리량, 보안 설정, 비승인 헌팅 및 간섭 탐지를 비롯한 테스트 결과의 즉각적인 표시
  • 보다 큰 업무 가시성, 협업, 프로젝트 제어 및 대용량 분산 환경 차량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중앙 집중식 보고 및 테스트 결과 관리 플랫폼인 Link-Live에 대한 연결성

개요

AirCheck G2는 간섭 탐지, 채널 스캐닝, 연결성 테스트, iPerf 성능 테스트에 더하여 모든 Wi-Fi 기술들을 통합합니다. 단일 버튼 AutoTest는 다음을 포함한 가장 일반적인 Wi-Fi 문제점에 대한 빠른 문제 해결을 제공하는 상세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적용 보장 문제
  • 과부하된 네트워크 또는 채널
  • 느린 연결
  • 연결성 문제
  • 실패한 액세스 포인트
  • 무단 액세스 포인트
  • 클라이언트 문제
  • 인증되지 않은 클라이언트

주요 기능

AirCheck G2는 네트워크, 채널, 액세스 포인트, 클라이언트 및 간섭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유선 뿐만 아니라 무선을 위한 푸쉬 버튼 테스트와 함께 주 화면에서 바로 제공됩니다.

네트워크

해당 환경에 있는 모든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인할 뿐 아니라, 신호 레벨, 신호/잡음 비율, 보안 유형 및 액세스 포인트 수를 비롯한 각각에 대한 중요 매개변수를 확인합니다. 혼합된 보안 유형, 빈약한 신호 범위 또는 이차 AP 적용범위의 부족 등 일반적인 문제를 찾아냅니다.

모든 매개변수에 대해 정렬 또는 필터링합니다. 그리고는 지원되는 802.11 유형, 연결된 클라이언트 수, 채널 등을 비롯해, 모든 네트워크에 대한 더 자세한 세부사항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세부정보 페이지로부터, 네트워크상의 클라이언트 또는 AP 목록을 확인합니다.

1-Networks.png

네트워크 목록

채널

802.11 Wi-fi 트래픽과 더불어, 및/또는 비-Wi-Fi 간섭 및 잡음과 더불어 채널이 지나치게 사용되고 있는지 신속하게 판단합니다. 간섭을 일으킬 수 있는 기기인 전자레인지 오븐, 무선 게임 컨트롤러, BlueTooth® 기기, Zigbee 기기, 무선 비디오 카메라 등을 자동으로 탐지합니다. 선택한 채널의 지난 60초 동안의 Wi-Fi 트래픽 및 간섭 수준뿐 아니라, 이 채널을 사용하는 액세스 포인트, 클라이언트 및 간섭원을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채널의 지난 60초 동안의 Wi-Fi 트래픽 및 간섭 수준뿐 아니라, 이 채널을 사용하는 액세스 포인트 및 클라이언트를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annel_Utilization-1802.png

채널 개요

액세스 포인트

해당 환경에 있는 모든 AP를 빠르게 확인할 뿐 아니라, 신호 레벨, 신호/잡음 비율, 보안 유형 및 채널을 비롯한 각각에 대한 중요 매개변수를 신속하게 확인합니다. 잘못된 보안 유형, 빈약한 신호 범위 또는 잘못된 채널 같은 일반적인 문제들을 찾습니다.

모든 매개변수에 대해 정렬 또는 필터링합니다. 그리고는 연결된 클라이언트 수, 지원되는 속도, 802.11n 및 802.11ac 기능 등을 비롯해, 모든 AP의 세부사항을 확인합니다. AP 정보 페이지로부터, AP가 작동하는 채널 또는 연결된 클라이언트 목록을 확인하여 채널 사용도 또는 공동 채널 간섭 문제를 검증합니다.

환경에서 AP의 액세스 제어 상태를 설정하여 네트워크 공간에서 승인, 인접 및 잠재적인 비인증 기기를 추적합니다.

AccessPoints_1.png

액세스 포인트 목록

클라이언트

신속하게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클라이언트 장치를 보이거나 또는 하나를 찾습니다. 신호 레벨, 채널 및 연결된 AP를 포함한 각각의 중요한 매개 변수를 봅니다. 클라이언트가 잘못된 AP에 연결하거나 인증되지 않은 클라이언트 장치가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문제를 찾습니다.

모든 매개변수에 대해 정렬 또는 필터링합니다. 그다음 연결 속도 및 보안 유형을 포함하여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사항을 확인합니다. 클라이언트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연결된 채널을 확인하거나 또는 클라이언트 장치를 신속하게 찾습니다.

6-Clients.png

클라이언트 목록

간섭물

다른 장치는 액세스 포인트와 동일한 대역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무선 네트워크를 간섭하는 어떤 다른 장치들이 환경에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평균 전력 레벨, 듀티 사이클, 영향을 받는 채널 및 마지막으로 본 시간을 포함하여 모든 간섭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LOCATE 기능을 사용하여 그들을 추적해서 간섭 장치를 제거합니다.

Interferer-Events.png

간섭 목록

자동 테스트

AutoTest는 다음의 필수 Wi-Fi 테스트를 실시하고 무선환경의 합격/불합격 표시를 수행하며 일반적인 문제들을 식별하는데 - 이는 모든 수준의 전문지식에 적합합니다.

802.11 사용률

최고의 802.11 Wi-Fi 트래픽 공중 사용률과 더불어 각 대역 (2.4GHz 및 5GHz)에서의 상위 3개 채널을 보고합니다.

비-802.11 사용률

최고의 비-802.11 공중 사용률과 더불어 각 대역 (2.4GHz 및 5GHz)에서의 상위 3개 채널을 보고합니다. 이는 간섭원의 존재 및 높은 잡음 레벨을 나타냅니다.

채널 간섭

최소 신호 레벨 임계값을 초과하는 동일 채널상의 최다 AP와 함께 각 대역 (2.4GHz 및 5GHz)에서의 상위 3개 채널을 보고합니다. 이는 일차 및 각 이차 채널상의 AP를 카운팅함으로써 5-GHz 대역에서의 40-MHz 및 80-MHz 채널을 설명합니다. 그리고는 공동 채널 간섭에 카운트된 AP 목록을 봅니다.

인접 채널 간섭

AP가 인접 채널 간섭을 경험할 수 있는, 2.4GHz 대역에서의 상위 3개 채널을 보고합니다. 최소 하나 이상의 AP가 발견되는 각 채널에 대해, 테스터는 그 채널과 중첩되는 다른 채널에서 얼마나 많은 AP가 작동하고 있는지 카운트합니다. 이는 2.4-GHz 대역의 20-MHz 및 40-MHz 채널을 설명합니다. 그리고는 인접 채널 간섭에 카운트된 AP 목록을 봅니다.

네트워크 품질

적용 범위, 간섭, 보안 및 특정 네트워크에의 연결 능력뿐 아니라, 특정 네트워크 타겟에의 연결성 및 DHCP 같은 중요 네트워크 서비스의 가용성을 확인합니다.

비인증 기기

승인된 기기 이외의 액세스 포인트를 보고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네트워크에서 보안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AutoTest-1802.png

기본 AutoTest 결과

AutoTest_Details-1802.png

결과 상세 정보를 표시하도록 AutoTest 결과 확장

이더넷 테스트

액세스 포인트에는 네트워크에 대한 활성 백홀 연결이 있어야 하며, AirCheck G2의 내장 이더넷 테스트가 이를 검증합니다.

이더넷 전원장치(PoE), 스위치 링크, DHCP, 게이트웨이 및 인터넷 연결의 진단 및 테스트 관리 대상 스위치에 대해 CDP/LLDP/EDP를 통해 VLAN, 스위치 이름 및 포트 정보를 입수.

10-EthernetTest-b.png

이더넷 테스트 결과

특정 세부 사항 보기

AirCheck G2에서 발견된 모든 장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치의 세부 사항 및 문제 해결 지원을 더 잘 이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신호에서 정보를 비교하거나 연결 요청을 통해 구문 분석하여 액세스 포인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한 모든 기능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2-NetworkDetails-b.png

심층 네트워크 상세 정보

AP_Details-1802.png

심층 액세스 포인트 상세 정보

Client_Details-b-1802.png

심층 클라이언트 상세 정보

추가 도구 및 기능

기본 화면 외에도 AirCheck G2에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어서 사용자가 무선 네트워크를 빠르게 테스트하고 검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세부 사항 및 장치 화면에서 추가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연결

연결 버튼을 한 번만 눌러 네트워크 (SSID) 또는 AP에 연결하여, 네트워크 가용성 및 중요 서비스에의 액세스를 확인합니다. 주요 테스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AP에 연결
  • DHCP 서버에 IP 주소를 요청하여 받습니다.
  • 가용성에 대해 DNS 서벗 및 기본 게이트웨이를 핑합니다.
  • 최대 10 개의 네트워크 대상까지 핑 또는 TCP 포트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 지속적인 신호 레벨, 신호/잡음 비율, 및 재시도율 측정
8-ConnectToNetwork_D-b-1802.png

무선 연결 결과

iPerf 성능 테스트 실행

네트워크 또는 액세스 포인트에 연결되면 iPerf 기반 성능 테스트를 실행하여 해당 위치의 처리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업로드 및 다운로드 트래픽에 대해 실행되며 다음 사항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할 프로토콜 (TCP 대 UDP)
  • 테스트를 시작할 포트
  • 성능 테스트를 실행할 기간

iPerf 테스트를 실행할 때 사용자는 스스로 설정하는 iPerf 서버를 사용하거나 NETSCOUT의 테스트 액세서리에서 실행되는 iPerf 서버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액세서리는 PoE 또는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는 작은 장치이며, 이더넷 포트에 삽입하면 AirCheck G2는 기본적으로 주머니에 있는 iPerf 서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조건이 충족되면 NETSCOUT의 Link-Live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에 의해 관리되고 자동으로 AirCheck에 의해 발견됩니다:

  • AirCheck의 무선 연결과 같은 서브넷에 연결된 경우
  • AirCheck의 마지막 이더넷 테스트와 같은 서브넷에 연결된 경우
  • 사용자의 AirCheck G2와 같은 Link-Live 조직으로 채택되며, AirCheck G2는 Link-Live 연결성을 가지게 됩니다

테스트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화면의 목록에서 원하는 장치를 선택한 다음 테스트를 시작하는 것 만큼 간단합니다.

iPerf_Results.png

iPerf 테스트 후 성능 결과

ACK_G2_TestAccessory_Standalone_c.jpg

테스트 액세서리

로밍 테스트 실행

AirCheck G2는 사용자가 사이트 전체에 걸쳐 부드럽고 원활하게 로밍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에 충분한 오버랩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로밍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크에 연결한 후 로밍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rCheck G2는 계속해서 사용자가 선택한 대상 리소스에 ping하고 사용자가 사이트에 걸쳐 이동할 때 현재 네트워크 품질 및 ping 통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9-RoamingTest.png

iPerf 테스트 후 성능 결과

관심 장치 찾기

시간이 지남에 따른 실시간 신호 레벨 미터 및 그래프를 따라, 비승인 AP 및 무단 클라이언트를 추적합니다. 가청 표시가 제공되며, 개인 오디오용 USB 헤드셋의 사용이 지원됩니다.

선택한 채널의 지난 60초 동안의 Wi-Fi 트래픽 및 간섭 수준뿐 아니라, 이 채널을 사용하는 액세스 포인트 및 클라이언트를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ocate_4.png

AP 찾기

결과 관리 옵션

Link-Live 클라우드 서비스

중앙 집중식 테스트 결과 및 보고 데이터베이스의 역할을 하는 Link-Live는 모든 사이트의 테스트 활동을 로그, 기록 및 보고하는 기능을 통해 팀 워크플로를 탈바꿈시킵니다. 이 보완적인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는 브라우저 및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모든 기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전문가와의 협업이 가능한 Link-Live는 문제 에스컬레이션 시 시간을 절약하고 향후 문제 해결이나 네트워크 변경 계획에 유용한 테스트 결과의 기준을 제공합니다.

AirCheck G2가 Link-Live 클라우드 서비스에 연결되면 프로젝트 관리 및 보고를 위해 AutoTest 및 연결 테스트 결과가 자동으로 대시보드에 업로드됩니다. 언제든지 세션 파일, 스크린샷, 프로필, 패킷 캡처, 위치 정보 및 의견을 업로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펌웨어 업데이트가 제공되면 AirCheck(버전 3.0 이상, Gold Support 포함)에서 "무선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Link-Live는 결과를 즉시 테스트하기 위해 가시성이 필요하거나 현장에서 AirCheck G2 장치를 보다 쉽게 관리하고자 하는 원격 팀의 관리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더불어 LinkSprinter 또는 LinkRunner G2 같은 AirCheck G2에 유선용 동반 기기를 이용하는 팀은 단일 대시보드 시스템을 가지고 네트워크 연결성 테스트의 결과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Link-Live-1802.PNG

     Link-Live 결과 대시보드

AirCheck G2 메니저 소프트웨어

클라우드에 액세스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AirCheck G2 관리 소프트웨어는 AirCheck G2 프로필을 관리하고 저장된 테스트 결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로컬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irCheck G2 Manager는 무료이며, Link-Live 클라우드 서비스 또는 NETSCOUT® 지원 사이트를 통해 모든 Windows 컴퓨터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708_ACK-G2_Dashboards_[425px].png

     AirCheck G2 관리자 구성 및 결과 화면

주문 가이드

모델 번호포함 목록
AIRCHECK-G2AIRCHECK-G2 무선 테스터, 4 국제 어댑터를 갖춘 전원 충전기, 소프트 휴대 케이스, USB 케이블, 빠른 시작 가이드
AirCheck-G2-KITAirCheck G2 무선 테스터 키트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AirCheck G2; 국제 어댑터를 가진 전원 충전기; 소프트 휴대 케이스; PC 연결용 USB 케이블; 장치를 찾기 위한 외부 안테나 (RP-SMA 커넥터); 어깨 끈을 가진 휴대 주머니; 자동차용 전원 충전기
LR-G2-ACKG2-CBOLinkRunner G2, 리튬 이온 배터리, (2) 지역 전원 플러그를 가진 전원 공급 장치, 자동차용 충전기, Wireview 케이블 ID #1-#6, 인라인 RJ-45 커플러, (2) USB 2.0 - 마이크로 USB 케이블, 8G 마이크로 SD 카드, (2) 케이스, 액세서리 주머니, IntelliTone™ 200 프로브2, 소형, 중형, 대형 소프트 케이스, AirCheck G2 무선 테스터, 테스트 액세서리, (2) 빠른 시작 안내서, 외장 지향성 안테나, 자동차용 충전기가 포함됩니다.
G2-HOLSTERACKG2 및 LRG2용 어깨끈이 부착된 휴대 홀스터
LION-REPL-BAACKG2 및 LRG2용 교체 배터리
EXT-ANT-RPSMA외부 지향성 안테나, RP-SMA 커넥터
전력 충전기AC 충전기 대체품
SM 소프트 케이스소형 소프트 케이스
TEST-ACCAIRCHECK G2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테스트 액세서리. AIRCHECK G2와 함께 사용하면, iPerf 서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TEST-ACC-5PKAIRCHECK G2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5 테스트 액세서리. AIRCHECK G2와 함께 사용하면, iPerf 서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TEST-ACC-10PKAIRCHECK G2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10 테스트 액세서리. AIRCHECK G2와 함께 사용하면, iPerf 서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AIRCHECKG2-TA-KT-1YSAIRCHECKG2-TA-KT용 1년 Gold Support
AIRCHECKG2-TA-KT-3YSAIRCHECKG2-TA-KT용 3년 Gold Support
AIRCHECK-G2-1YSAIRCHECK-G2용 1년 Gold Support
AIRCHECK-G2-3YSAIRCHECK-G2용 3년 Gold Support
AIRCHECK-G2-KIT-1YSAIRCHECK-G2 키트를 위한 1년 Gold 도구 지원
AIRCHECK-G2-KIT-3YSAIRCHECK-G2-KIT를 위한 3년 Gold 도구 지원

 




 
일반 사양
크기3.8in x 7.7in x 1.6in (9.7cm x 19.6cm x 4.1cm)
무게18oz (0.51kg)
배터리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 팩 (3.6 V, 6 Ah, 21 Wh)
배터리 수명 일반적인 작동 수명은 4.5시간입니다. 일반적인 충전 시간은 7시간입니다.
외부 AC 어댑터/충전기AC 입력 85-264Vac 47-63Hz 입력 전력 DC 출력 15 2amps에서 Vdc
디스플레이 정전식 터치 스크린의 5.0 인치 컬러 LCD (480 x 800 x 픽셀)
키패드 탄성중합체 1개 (전력만 해당)
호스트 인터페이스 마이크로 USB 타입 B 포트 1개
부속 인터페이스USB 2.0 타입 A 포트 2개
무선 안테나 내부 3개
외부 안테나 포트 입력 전용. 반전 극성 SMA 커넥터
환경 사양
작동 온도0ºC ~ +45ºC(32ºF ~ 113ºF)
테스터의 내부 온도가 122ºF(50ºC)를 초과하는 경우,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작동 상대 습도
(% RH 비응축)
90%(50ºF ~ 95ºF, 10ºC ~ 35ºC)
75%(95ºF ~ 113ºF, 35ºC ~ 45ºC)
보관 온도-4ºF ~ 140ºF (-20ºC ~ +60ºC)
충격 및 진동1m 낙하 테스트, 임의, 3.8g, 5Hz - 500Hz
안전IEC 61010-1: 오염도 2
고도4,000m, 보관: 12,000m
EMC IEC 61326-1: 기본 전자기 환경, CISPR 11: 그룹 1, A급
무선 사양
사양 준수IEEE 802.11a, 802.11b, 802.11g, 802.11n, 802.11ac
Wi-Fi 연결성802.11a, 802.11b, 802.11g, 802.11n, 802.11ac

 

작동 주파수
이는 AirCheck G2 테스터가 지원하는 채널의 중심 주파수입니다.
수신되는 채널 주파수
이 테스터는 모든 국가에서 이 주파수를 모두 수신합니다. 2.4 GHz 대역: 2.412 - 2.484 GHz (채널 1 - 채널 14) 5 GHz 대역: 5.170 – 5.320 GHz, 5.500 – 5.700 GHz, 5.745 – 5.825 GHz (채널 34, 36, 38, 40, 42, 44, 46, 48, 52, 56, 60, 100, 104, 108, 112, 116, 120, 124, 128, 132, 136, 140, 144, 149, 153, 157, 161, 165)
송신되는 채널 주파수:

2.4GHz 대역

  1. 802.11b: 2.412 - 2.484 GHz (채널 1 ~ 채널 14)
  2. 802.11g/n 20 MHz BW (HT20): 2.412 - 2.472 GHz (채널 1 ~ 채널 13)
  3. 802.11n 40 MHz BW (HT40): 2.422 - 2.462 GHz (합법적으로 결합된 채널 쌍의 모든 조합이 포함)

5GHz 대역

  1. 802.11a/n 20MHz BW (HT20): 5.180~5.320GHz, 5.500~5.700GHz, 5.745~5.825GHz (채널 36, 40, 44, 48, 52, 56, 60, 64, 100, 104, 108, 112, 116, 120, 124, 128, 132, 1, 36, 140, 144, 149, 153, 157, 161, 165)
  2. 802.11n 40MHz BW (HT40/VHT40): 5.190~5.310GHz, 5.510~5.670GHz, 5.755~5.795GHz (합법적으로 결합된 채널 쌍의 모든 조합을 포함)
  3. 802.11ac 80MHz BW (VHT80): 5.210~5.290GHz, 5.530~5.690GHz, 5.775GHz (합법적으로 결합된 채널 쌍의 모든 조합을 포함)
Wi-Fi 안테나
실내 Wi-Fi 안테나 세 개의 내부 2.4GHz, 최고 1.1dBi, 5GHz, 최고 3.2dBi 안테나.
실외 방향 안테나 안테나, 주파수 범위 2.4 - 2.5 및 4.9 - 5.9 GHz.
최소 5.0 dBi 피크(2.4 GHz대역) 및 7.0 dBi 피크(5 GHz 대역) 획득.
외부 안테나 커넥터1리버스 SMA
1 외부 안테나 포트는 수신 전용입니다(전송 불가).
AirCheck Manager 소프트웨어
지원 운영 체계Windows 7, Windows 8.1, Windows 10
프로세서400MHz 펜티엄 프로세서 또는 동급 (최소), 1GHz 펜티엄 프로세서 또는 동급
(권장) 램 96MB (최소)
RAM 256MB (최소), 512MB (추천)
하드 디스크 최대 500MB의 사용 가능 공간이 필요할 수 있음
디스플레이1280 x 1024 고칼라, 32-비트 (추천)
하드웨어USB 포트

 

인증 및 규정 준수
Cert-Symbol_CE-01.pngCE 마크. 유럽 연합 및 유럽 자유 무역 연맹(EFTA)의 요건에 따름.
Cert-Symbols_Aust-Safty-01.png이 제품은 호주 표준을 준수합니다.
Cert-Symbol_CSA-01.png캐나다 표준으로 등재됨.
Cert-Symbol_FCC-01.png미국 연방통신위원회의 47 CFR 파트 15 요건을 준수.
Cert-Symbol_ANATEL-01.png전기통신공사(Anatel)에서 인증.
Cert-Symbol_SK-EMC-01.png한국의 관련 EMC 표준 준수.

추가적인 한국의 EMC 표준 정보
전자기 호환성. 한국에서의 사용에만 적용. A급 장비 (산업 브로드캐스팅 및 커뮤니케이션 장비)
[1] 이 제품은 산업(A급) 전자기파 장비에 대한 요건을 충족하며, 판매자 또는 사용자는 이를 알아야 합니다. 이 장비는 사업 환경용이며, 가정용이 아닙니다.

2InteliTone은 Fluke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 2018 NETSCOUT SYSTEMS, INC. 저작권 보유. NETSCOUT, NETSCOUT 로고, Guardians of the Connected World, Adaptive Service Intelligence, Arbor Networks, Arbor Networks 로고, ATLAS, InfiniStream, InfiniStreamNG, nGenius 및 nGeniusONE는 미국 및/또는 그외 국가에 있는 NETSCOUT SYSTEMS INC. 및/또는 그 자회사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언급된 제삼자 상표는 각기 그 소유자들의 고유 재산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화: 02-705-5822 | 팩스: 02-6442-0746 | 주소: (14319) 경기도 광명시 소하로 190, A동 14층 1414호 (소하동, 광명G타워)
대표 : 조대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8-00572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조대희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