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27001 보안컨설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SO 27001 보안컨설팅

ISO 27001 보안컨설팅

ISO 27001 보안컨설팅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

  귀하의 기밀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십시오.

   

 

ISO/IEC 27001


정보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거나 파산시킬 수 있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이를 제대로 관리하면 자신있게 조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은 귀하의 기밀 정보가 유지된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고객 기반의 성장, 혁신, 확장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을 수립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ISO/IEC 27001이 생소한 분이나 혹은 전문 지식을 넓히길 원하는 분에 상관 없이, BSI는 귀하에게 도움이 되는 적절한 교육 과정과 자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BSI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정보보호경영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BS ISO/IEC 27001 패키지는 귀하의 출발점에 구애 받지 않고 귀하의 목적 달성에 불필요한 비용과 복잡한 부분을 제거합니다.

 

  

 

 

시작하기

 

시작 

ISO/IEC 27001 시스템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왜 ISO/IEC 27001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최선인지 확인하십시오.

  

ISO/IEC 27001 시작하기 >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시작하기 

ISO/IEC 27001을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입하고 정보보호경영시스템 표준이 귀하의 특정 요구를 어떻게 충족시키는지 알아보십시오.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ISO/IEC 27001은 정보보호경영을 위한 국제 표준입니다. 이 표준은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을 독립적으로 심사하고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금융 및 기밀 데이터를 좀더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따라서 불법 또는 허가 없는 접근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ISO/IEC 27001을 통해 귀하의 노력과 글로벌 모범 사례에 대한 컴플라언스를 입증할 수 있으며 고객, 공급자, 이해관계자에게 정보보호가 최고의 운영 방식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위험 요소를 식별하고 이를 관리 또는 제거하는 제어 장치 역할을 합니다

▷ 전체 비즈니스 또는 일부 선택된 부분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이해관계자와 고객의 데이터를 보호함으로써 신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컴플라이언스를 증명하여 공급자들의 선호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 컴플라이언스를 입증함으로써 조직에 대한 기대가 부드러워 질 수 있습니다

 

 

 

실행

실행

ISO/IEC 27001 시스템

  

ISO/IEC 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을 실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확인 해보십시오. 

 

ISO/IEC 27001 실행 >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실행 

귀하의 비즈니스에 ISO/IEC 27001을 적용하여 소중한 정보 자산을 보호하십시오. BSI와 함께 하시면 귀사의 특별 요구사항에 맞추어 정보보호경영시스템 (ISMS)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ISO/IEC 27001 실행을 위한 팁

 1.  고위 경영진의 헌신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훌륭한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체 비즈니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ISO/IE 27001 요구사항과 기존의 정보보호경영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4.  현재의 정보보호경영에 대한 고객 및 공급업체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 내도록 실무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역할, 책임 및 시간을 꼼꼼하게 계획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7.  귀하의 비즈니스에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원칙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8.  교육과 인센티브를 통해 직원의 참여에 동기부여가 가능합니다.

 

 9.  ISO/IEC 27001 지식을 공유하고 내부 감사자로서 직원을 교육할 수 있도록 장려합니다.

 

10.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ISO/IEC 27001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검토합니다.

 

 

ISO/IEC 27001 실행을 위한 교육 과정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실행을 위해 개설된 교육 과정입니다.  

 

 

 

 

인증

인증 

ISO/IEC 27001 시스템

 

경영시스템에 대한 독립적인 심사를 수행하고 인증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ISO/IEC 27001 인증 >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

ISO/IEC 27001 시스템 인증으로 귀사의 기밀 정보를 유지하고 귀사의 정보보안 위험이 통제되고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세계 수준의 표준에 대한 컴플라이언스를 통해 고객 신뢰를 얻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ISO/IEC 27001 인증 취득 방법

BSI의 인증 절차는 간단합니다. 귀하의 신청서가 접수되면 Client Manager를 임명하여 다음의 단계에 맞춰 안내합니다.


1. 갭 분석 :   

이 서비스는 선택 사항으로 귀하의 기존 정보보호경영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ISO/IEC 27001 표준 요구사항과 비교해주는 사전 평가 서비스입니다. 이는 공식적으로 심사를 수행하기 전에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인증 심사 :

인증 심사는 두 단계로 나눠집니다. 먼저 ISO/IEC 27001의 필수적인 절차 및 관리 방법이 수립되어 있는지 확인하면서 조직이 심사를 받은 준비가 되었는지 검토합니다. 갭을 발견하면 귀하가 그 갭을 종결할 수 있도록 자세한 발견 사항을 모두 공유합니다. 모든 요구사항이 잘 수립이 되어 있는 경우, 인증 요구사항 대로 귀하의 경영시스템 절차와 통제가 효과적으로 적용되고 실행되고 있는지 심사합니다.


3. 인증 취득과 그 후 :

공식적인 인증심사를 통과하면 향후 3년 동안 유효한 ISO/IEC 27001 인증서를 받게 됩니다. Client Manager는 이 기간 동안 귀사의 담당자로서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시스템에 문제는 없는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교육 및 ISO/IEC 27001 인증

귀하가 ISO/IEC 27001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속 학습 기법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강의실 교육, 워크숍 및 대화형 세션이 어우러진 교육 과정이 제공됩니다. 

 

 

 

유지

유지 

ISO/IEC 27001 시스템

  ​ 

귀하의 시스템이 비즈니스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ISO/IEC 27001 시스템 유지 >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유지

 

정보보안경영은 그저 인증에서만 멈추지 않습니다. ISO/IEC 27001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발전하는데 도움을 주며, 귀하의 정보가 큰 변동과 새로운 보안 위협의 등장에도 안전하게 보안을 유지하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BSI와 함께 하면 단순히 기대와 법적 규제를 준수하는 것 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앞서서 ISO/IEC 27001 경영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증 최대한 활용하기

귀하는 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고안된 많은 정보와 자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ISO/IEC 27001 및 기타 경영시스템의 최신 개발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최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BSI의 교육 과정은 귀하의 기술을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들은 귀하의 Client Manager의 지원과 비즈니스 검토 작업과 결합되어 귀하의 조직이 규정을 준수하고, 경쟁력을 재고하며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SI Assurance Mark (보증 마크)를 사용하십시오  

BSI에서 인증을 받으시면 BSI Assurance Mar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마크는 귀하의 조직을 홍보하는 데 중요한 마케팅 도구가 될 것입니다. 이 마크를 통해 명확한 인증 취득 사실을 표명하고 시장 내 경쟁 우위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BSI는 전세계에서 우수사례에 대한 가장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인증 기관 중 하나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는 귀사 또한 탁월함 (Excellence)를 추구하는 국제적인 수준의 사업 주체로 인정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는 BSI의 다른 선두 기업들과 함께 고객 명단에 등록되어 기존 시장에서 안정적인 경쟁 우위를 차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경영시스템 통합으로 더 큰 효과를 경험하세요 

ISO/IEC 27001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을 귀하가 이미 가지고 있는 다른 경영시스템과 통합하실 수 있습니다. 경영시스템 통합을 통해 귀하는 하나 이상의 시스템에 적용되는 프로세스들을 관리하는 방법을 결합하고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성과 향상을 위해 일반적인 경영시스템 요구사항을 식별하고 통합할 수 있는 PAS 99의 프레임워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중소기업을 위한 정보보호경영시스템   

ISO/IEC 27001은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합합니다. BSI는 중소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특정한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ISO/IEC 27001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기 >

중소기업을 위한 ISO/IES 27001

정보는 기업 규모에 상관 없이 모든 기업에게 소중한 자산이고, ISO/IEC 27001은 모든 기업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보보호경영은 중소기업에게 견고하고 안전한 기반을 통해 법률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까지 기대를 충족할 수 있다는 확신을 제공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ISO/IEC 27001 구축하기

규모가 작은 기업도 BSI와 함께 하면 큰 기업과 같은 세계 최고 수준의 정보보호경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작은 기업은 예산과 시간이 빠듯할 수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귀사의 ISO/IEC 27001 수립을 위한 출발점이 어디인지에 상관 없이 이런 물리적인 장벽을 뛰어넘는 방법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BSI가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사용자 맞춤형 패키지로 정보보호경영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불필요한 내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ISO/IEC 27001을 도입하시면 이 표준이 법률 뿐만 아니라 세계 수준의 정보보호 표준을 어떻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정보보호가 귀사의 명성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더 큰 브랜드들과의 경쟁을 도와줄 수 있음을 확인하세요. 

 

 

ISO/IEC 27001의 인기 교육 과정 

귀하가 ISO/IEC 27001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속 학습 기법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강의실 교육, 워크숍 및 대화형 세션이 어우러진 교육 과정이 제공됩니다. 

 

 

다음 단계

인증 프로세스의 시작이나, 인증의 전환 또는 비즈니스 가치 향상에 대해 논의가 필요하시다면, BSI의 전문팀과 의논 하시고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를 제공 받으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 요청 > 

 

 추가 정보 및 견적서 요청

 

상단으로

전화: 02-705-5822 | 팩스: 02-6442-0746 | 주소: (14319) 경기도 광명시 소하로 190, A동 14층 1414호 (소하동, 광명G타워)
대표: 조대희 | 사업자등록번호: 214-88-00572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대희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 (고후 9:8)
Copyright © www.bomnetwork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